top of page

자기 자신을 규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자기 자신을 규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든것은 당신의 생각에서 시작됩니다. 복싱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생각은 신체의 움직임으로, 움직임은 타격 으로 실제로 이루어집니다. 삶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자신을 무엇으로 규정하는 생각을하면 그렇게 될겁니다.

큰 곰과 맞서 싸우는 작은곰

우리 삶의 경로는 우리가 스스로 설정한 신념과 한계에 의해 형성됩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이 곧 현실을 만들어내는 힘이 있음을, 복싱이라는 스포츠를 통해 깨달을 수 있습니다. 복싱은 단순한 신체 활동이 아니라, 마음가짐, 움직임, 그리고 타격의 조화로운 결합에서 비롯됩니다. 이는 삶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정의는 당신이 원하는 미래를 창조하는 기반이 됩니다.

복싱의 세계에서는 전통적인 계급이나 등급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벨트 색상으로 실력을 나누거나 '규정'하지 않습니다. 오직 체급만이 선수들을 '구분'할 뿐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복싱이 자아 정의에 있어서 가지는 독특한 관점을 반영합니다. 챔피언이 되고 싶다면, 그렇게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이미 당신 안에 있습니다. 복싱에서의 성공은 기술이나 체력을 넘어서 자기 자신에 대한 깊은 믿음에서 시작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빅베어복싱짐에서는 멤버들을 '일반부'나 '선수부'같은 단어로 구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모든 멤버들이 자신이 되고자 하는 최선의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지하고 독려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최고의 스포츠는,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대한 근본적인 철학을 제공합니다. 자신에 대해 대담하게 규정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믿으시길 바랍니다. 복싱을 통해 우리는 자신을 초월하는 법을 배우며, 이를 통해 진정한 자유와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의 강함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믿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습니다. 빅베어복싱짐은 이 경험에 당신과 함께합니다. 우리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고, 삶에서의 진정한 승리를 응원합니다.



빅베어복싱클럽

빅베어복싱짐

당신이 어디에서 왔든 우리는 모두 무언가를 위해 함께 싸우고 있습니다.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